한양대학교의료원
주요서비스
한양대학교병원
바로가기 >
한양대학교구리병원
바로가기 >
류마티스병원
바로가기 >
국제병원
바로가기 >
한양의 상징
폐암·위암·대장암 적정성 평가 ‘1등급’
한양대학교구리병원, ‘대장암 · 위암 ∙ 폐암 적정성 평가’ 1등급 획득
한양대학교병원
한양대학교구리병원
류마티스병원
국제병원
제14회 QI경진대회 개최
한양대학교구리병원(원장 김재민)은 지난 23일 본관 12층 사랑의 실천홀에서 의료의 질 향상과 환자안전을 위해 ‘제14회 QI경진대회’를 개최했다.
QI경진대회는 한 해 동안 각 부서마다 의료의 질 향상과 환자안전을 위해 노력한 결과물을 발표하고 평가하는 행사이며 행사에는 김재민 병원장을 비롯한 주요 보직자와 직원 200여명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총19팀(구연8, 포스터11)이 참가한 이번 경진대회에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상은 ‘심정지 발생 빈도가 낮은 부서의 CPR능력 향상’을 발표한 ‘심폐소생술위원회, 응급의료센터팀’이 수상하였고, ‘1인 입원병실 이용절차 개선 활동’의 ‘6층병동, 안과팀’이 병원장상을 수상하였다.
김재민 병원장은 축사에서 “경진대회가 해를 거듭하면서 현장에서 적극적으로 활용되고 개선되어 가고 있는 것으로 안다”면서 “1년동안 환자안전과 의료 질 향상을 위해 끝없이 노력하고 활동해 주신 직원 여러분께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행사장 입구에는 경진대회와 함께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기념하기 위한 포토존이 마련되어 경진대회를 찾은 직원들의 멋진 인증샷들이 연출되었다.
2016.12.27